인사말

우수한 시공품질로 고객만족과 감동을 드리는 기업 중앙건설(주)

CEO Message

지난 28년 동안 중앙건설(주) 및 동우 가족은 오직 관급공사만을 고집하는 외길인생을 걸어왔습니다. 이에 차입금이 없는 회사, 품질이 우수한 회사, 뛰어난 기술력으로 대형 관급공사를 완벽하게 수행하는 회사로 자리매김하여 왔습니다.

또한 28년간 무차입경영의 철학으로 건실하고 튼튼한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공사대금의 100%를 매월 현금으로 지급하고 교육지원 및 상생협의화를 통한 소통으로 튼튼한 기초를 다져왔습니다.

21세기 건설환경이 대형화, 정밀화, 친환경화로 빠르게 변화되면서 “중앙”는 그에 발맞추어 변화와 혁신, 고객만족을 드리는 민간사업은 물론 주택재개발과 주택재건축, 도시환경 정비, 주거 환경개선 등 도시정비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부의 국책사업 참여와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드리는 민간사업에 적극 참여하여 친환경, 첨단화를 바탕으로 “중앙 하이츠”라는 브랜드를 가지고 최고의 고객만족을 이루고자 힘차게 걸어가고 있습니다. 아울러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무한 경쟁이 심화되고있는 건설산업에서 사회적, 경제적, 법적 책임 수행뿐만 아니라 사회적 통념으로 기대되는 윤리적 책임수행을 기본적 의무로 인정하고, 기업윤리 규정 준수를 행동 원칙으로 삼아 기업 경챙력을 향상시키고 사회적으로 지역경제발전에 적극적으로 기여하며 기부 문화 등 기업 임직원의 사회 공헌활동을 통한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는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